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정보/연예인

부부의 세계 16회(16화)김희애(지선우) 가방 어느 브랜드 !!DIOR 디올 레이디백!

 

부부의 세계 16회(최종회)박선영 원피스는 어느 브랜드꺼? 옷 의상 협찬 브라이드앤유!

고산레스토랑에서 김희애.설명숙.김영민.이무생.전진서와 함께한 식사자리! 검정색원피스 넘넘 이뻤죠? 단아한 느낌입니다! 진주 목걸이랑 찰떡 조합입니다! 부부의 세계 16회(최종회)김희애 코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최종회(16회) 김희애 반짝이던 목걸이는?!! 티파니앤코 T1 다이아몬드 초커

김희애(지선우)가 고산에 돌아온 기념으로 박선영(고예림)과 김영민(손제혁)의 재결합을 축하하는 파티에서 보셨던 그 목걸이! 티파니앤코T1다이아몬드초커랍니다. 티파니에서 딱 3개가 제작되�

hobaksi.tistory.com

부부의세계최종회에 나온 가방 !!

 

조이그라슨 매장에서 쇼핑하는 김희애

가방은 디올백

 

 

Lady Dior 미디엄 백 크로스끈이 있어 숄더로도 토트백으로도 너무 이쁜 아이템입니다.

 

 

부부의 세계 16회(최종회)김희애 코트 어느 브랜드꺼에요? 루이비통!

부부의 세계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 최종화에서 보여준 김희애코트는 루이비통 제품이에요! 함께 매치한 가방은 조이그라이슨 마고 사첼백입니다. 부부의 세계 16회(16화)최종회 김희애(지선우)�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김희애 화이트 트위드 자켓은 샤넬꺼!!16회(최종회)지선우 옷 패션

해강이 엄마랑 조이그라슨 매장에서 똭! 마주치는 장면에서 나왔던 그 재킷 어느 브랜드인지 궁금하셨죠?!!

hobaksi.tistory.com

디올 가방이네요^^ 미스 디올제품이네요^^

디올 레이디백 넘 이쁘죠!

숄더로도 토트백으로도 이쁜 제품입니다.

화이트 자켓은 샤넬 제품이에요. 트위드 자켓!

 

 

부부의 세계 16회(최종회) 김희애 옷 꽃무늬 원피스&가디건 패션 어느 브랜드 제품인가요? 폴로 ��

꽃무늬프린트 원피스는! 플로랄미디드레스로 가격은 279000원입니다. 아쉽게도 현재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없는 제품이네요. 겉감 안감 폴리에스터 100%인 제품이랍니다. 희애언니의 우아함을 �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최종회(16회) 줄거리: 준영아! 돌아왔니?@@ 리뷰 다시보기

'부부의 세계' 준영이 전진서가 김희애의 곁으로 돌아왔네요!! 휴!! 이제 잘 수 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지선우와 이준영은 전에 살던 집으로 돌아왔고, 집으로 돌아온 지선우를 본 고예림(��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화장품 PPL : 김희애(지선우)쿠션,한소희(여다경)립스틱, 보너스!! 심은우(민현서)립��

부부의세계 방송중에 가끔씩 나오던 화장품 바르던 장면!! 16회(최종회)에서도 그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이 끌레드벨쿠션이 그야말로 대박을 치고 있다고 하네요 무려 600만개 이상이 판매되었다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16회(16화) 김희애 패션 가방 어느 브랜드꺼에요???!!!

부부의세계가 드디어 마지막회라니! 너무 아쉬워요!!!!!!!ㅠㅠㅠ 같이 울고싶다!! 부부의 세계 15회(15화) 김희애(지선우)X한소희(여다경)패션 정보 의상 협찬 이제 종영이 코앞이라니 너무 아쉬워�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최종회(16회) 한소희(여다경) 도서관 남자 누구??!!

오늘 아쉽게도 부부의세계 최종회에서 한소희 모습이 거의 나타나지 않아 궁금증을 더했는데요 말미에 잠깐 나왔는데 여전히!! 아름다우시네요! 박진영의 어머니가 누구니?!!를 부르고 싶어지��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박해준(이태오) 김희애(지선우) 웃긴짤 모음!

부부의 세계 15회(15화) 김희애(지선우) 의상,가방,박해준(이태오) 지갑 부부의세계 블랙가방.블랙지갑은 보테가제품이랍니다. 또 김희애가 오늘 입고 나왔던 니트 원피스도 같은 브랜드제품입니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김희애(지선우) 패션 옷 의상 협찬 모음(색깔별 정리)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 #이미지 출처는 네이버 블로그 JTBC 부부의 세계입니다/ 부부의 세계 16회(16화)최종회 김희애(지선우)패션 :의상 협찬,가방,옷, 귀

hobak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