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정보/연예인

부부의 세계 16회(16화) 15회(15화)김희애 가방 핸드백 어느 브랜드에요? YSL 입생로랑 업타운백

오늘로 종영한다고 하니!너무 아쉬워요~~!!

 

고산으로 돌아왔을때 그레이 자켓.화이트 블라우스 .링 귀걸이와 함께 코디한 가방은 어느 브랜드 제품일까요!

 

부부의세계15회에 나온 하얀색 화이트 가방!

 

 

 

부부의 세계 김희애(지선우) 패션 옷 의상 협찬 모음(색깔별 정리)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 #이미지 출처는 네이버 블로그 JTBC 부부의 세계입니다/ 부부의 세계 16회(16화)최종회 김희애(지선우)패션 :의상 협찬,가방,옷, 귀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김희애 화이트 트위드 자켓은 샤넬꺼!!16회(최종회)지선우 옷 패션

해강이 엄마랑 조이그라슨 매장에서 똭! 마주치는 장면에서 나왔던 그 재킷 어느 브랜드인지 궁금하셨죠?!!

hobaksi.tistory.com

 

 

입생로랑 제품이에요..

 

이무생로랑님이 생각난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무생로랑 뜻이 입생로랑+이무생이라고! ㅋ 넘나 귀여운 별명인듯 암튼튼!

 

부부의 세계 ♥ 이무생 TMI ♥ 이무생로랑, 무생채 #긴 글 주의 :)

이 포스팅은 사심을 가득담아 제작하는 포스팅입니다. 쉿쉿!!!!!!!!!!! 이무생님의 반전과거를 볼 수 있는 포스팅이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들~~~~~~~~ㅋ (아내분이 너무 부럽습니다 ㅋ 결..결혼을 하��

hobaksi.tistory.com

 

입생로랑 업타운 토드백입니다.

부부의세계에 협찬받은 가방중에 유독 토트백이 많은것 같아요.

이브생로랑 제품 회색자켓과 넘 잘 어울리죠!

색상은 깔끔한 하얀~색이네요!

가방은

송아지 가죽으로 되어있어요.

 

 

 

깔끔한 느낌이죠?

 

가방을 뒷모습만 보여주고 계셔서 앞모습 샷은 요렇게 보여드릴게요.

 

 

 

 

부부의 세계 16회(16화) 김희애 패션 가방 어느 브랜드꺼에요???!!!

부부의세계가 드디어 마지막회라니! 너무 아쉬워요!!!!!!!ㅠㅠㅠ 같이 울고싶다!! 부부의 세계 15회(15화) 김희애(지선우)X한소희(여다경)패션 정보 의상 협찬 이제 종영이 코앞이라니 너무 아쉬워�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15회(15화) 김희애(지선우)플리츠 원피스 어느 브랜드꺼에요?

박해준(이태오)가 찾아왔을때 입었던 그 원피스 어디 브랜드제품일까요? 지선우원피스는!!!! 막스마라 제품입니다. 마리오 캐디 드레스로 가격은 150만원대에요! 색상은 네이비 색상이네요! 부부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15회(15화)김희애(지선우) 시스루 레이스 블라우스는 어느 브랜드꺼인가요?!!

부부의세계15회김희애블라우스는! 어느 브랜드 제품인가요? 제작발표회와 포스터에 나왔던 그 블라우스!@!!! 어느 브랜드 제품인가요!! 블랙 제품으로 시스루 레이스 블라우.알렉산더 맥퀸제품��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15회(15화)김희애(지선우)블랙 가방 어디 브랜드꺼에요?패션정보 의상협찬 보테가 베

김희애 성형했을까?성형전후 리프팅 등등 부부의세계에서 그야말로 연기의 물이 오른 김희애 연기 하나는 정말~잘하시는듯! 부부의 세계 ♥ 이무생 ♥ 이무생로랑, 무생채 이 포스팅은 사심을 �

hobak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