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정보/연예인

부부의 세계 ♥ 이무생 TMI ♥ 이무생로랑, 무생채 #긴 글 주의 :)

이 포스팅은 사심을 가득담아 제작하는 포스팅입니다.

 

쉿쉿!!!!!!!!!!!

 

이무생님의 반전과거를 볼 수 있는 포스팅이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들~~~~~~~~ㅋ

 

(결..결혼을 하셨더군요.이미 아이도 있으신...커억~아내분이 너무 부럽습니다 ㅋ )

 

부부의세계 스윗남.스윗가이를 이제 단 2회밖에 볼 수 없다는 사실에 통탄을 금할수가 없습니다.

 

너~~~~~~~~~~~~무 아쉽습니다!

 

정신과의사 김윤기쌤!김윤기선생님!

 

이무생로랑.무생채님을

 

제가 한번 조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엣헴!엣헴!! 소스나 조미료에 스윗한 맛없나요? 추가하고 싶어지는 이 분. 이 사뢈!

 

 

올해 41세 1980년생이세요. 키가 무려 182센티나 되시네요

그래서인지 패션이 더더더! 진짜 좋으신듯합니다

정장이나 코트도 넘 잘어울려요. 멋지십니다

엄지 척~!!

 

 

 

조연으로 작품 여러군데에서 봤던 기억들이 있습니다. 봄밤.슬기로운감빵생활 등등

 

요즘 인스타도 하시더군요! 인스타그램에서도 이제 귀여운(?) 모습 많이 볼 수 있겠네요!

 

대세답게 팔로워수도 많이 늘었어요!

의사 가운도 잘 어울리구

눈에 뭐가 들어갔나요?  

  

 

눈이 참 크십니다!

 

눈도 멋지지만 목소리 정말 멋짐! 꿀보이스!

 

인정하시지요?

목폴라는 그냥 뭐!너무 훈훈하구요!

오늘 드라마에서 보여준 몸매..어휴!

운동많이하시나봐요!

그.런.데.말.입.니.다.(김상중feat)

 

저는 과거 작품들을 보고 흠칫 놀라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봉만대 감독...성인 에로

영화에도 출연을...어흑..ㅠ

 

봄밤에서는 많은 여성들이 싫어할 남편 역할까지!

 

그래도 말입니다...ㅎ

 

이무생님의 별명을 듣고 저는 빵~터지고야 말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지었는지 모르지만 정말 찰떡같은 별명입니다!!!!!!ㅋㅋㅋ

 

 

 

인터뷰 내내 호감이었던 이무생의 진짜 매력을 제대로 파헤쳐 봤다는 인터뷰 꼭지를 들고왔습니다.

아래 영상 링크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출처는 www.news-ade.com/2000000101 

 

말로 쓰는 프로필, 이무생 편에 나온 부분 발췌할게요!

 

 

기본 정보

이름 : 이무생

생년월일 : 1980년 5월 10일생

띠 : 원숭이

별자리 : 황소자리

혈액형 : O형

키 : 182cm

발사이즈 : 운동화 280mm, 구두 270mm

시력 : 좌 1.5, 우 1.2

밝힐 수 있는 신체사이즈 한 곳 : 허리 32인치

 

이름은 이무생이다. 무성할 무(茂)에 살 생(生)을 뜻한다. 무성하게 잘 살라는 의미다.

 

보통 없을 무(無)를 생각하기 마련. 이에 이무생은 “없을 무에 살 생과 상당히 상반되는 느낌”이라며 “모두들 그렇게 알고 계시는데 절대 아니다”고 거듭 강조했다.

 

 

1980년생 원숭이띠로 만 39세다. 키도 182cm로 크지만, 시력도 좌 1.5와 우 1.2로 좋은 편이다. 이는 의학의 힘을 빌린 거라고!

 

 

추가 정보

별명 : 앵무새, 무말랭이

취미 : 책 읽다가 자기, 책 베고 자기

특기 : 합기도 2단

가족관계 : 아내 아들 딸

태몽 : 기억 안남

고향 : 경기도 용인

잠버릇 : 죽은 듯이 자기

말버릇 : 저기, 그러니까

술버릇 : 말이 많아진다

별명이 독특하다. 이름 때문에 ‘무’가 관련된 것이 별명이 되는 바람에 ‘앵무새’ ‘무말랭이’ 등으로 불렸다고.

 

이무생은 2011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아들은 7살, 딸은 5살이다.

 

 

그래서 일까. 취미부터 가정적이다.

 

책 읽다가 자기와 책 베고 자기를 취미로 꼽은 이무생은 “(최근 읽은 책은)아들과 같이 읽은 동화책인데, 어제 저녁에 같이 읽다가 잠들었다”고 말했다.

 

 

좋아하고 싫어하는

좋아하는 음식 : 가리지 않는다

싫어하는 음식 : 없다

좋아하는 계절 : 봄, 가을

싫어하는 계절 : 겨울

좋아하는 색깔 : 흰색

싫어하는 색깔 : 애매한색

좋아하는 동물 : 토끼

싫어하는 동물 : 없다

좋아하는 과일 : 수박

싫어하는 과일 : 없다

좋아하는 사람 성향 : 활기찬 사람

싫어하는 사람 성향 : 어두운 사람

좋아하는 것은 확실하지만, 싫어하는 것은 의외로 없다. 애매한 색깔을 싫어하는 정도.

 

특히 여기서도 이무생의 가정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좋아하는 동물로 토끼를 언급한 그는 “우리 딸이 토끼를 정말 좋아해서 저도 같이 좋아하게 됐다”며 ‘아빠 미소’를 지었다.

 

 

어린시절

어린 시절 나 : 행복했다

어린 시절 가장 큰 일탈 : 늦게까지 놀기

어린 시절 우상 : 부모님

어린 시절 가장 큰 거짓말 : 오락실 안 갔다고 한 것

인생 최초 기억 : 태권도장으로 달려가는 모습

돌아가고 싶은 순간 : 초등학생

이무생은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친구들이랑 놀고, 다른 생각 안 하고 노는데 치중하고 그랬다. 그 기억들이 너무 좋았다”고 강조했다.

 

어린 시절 가장 큰 일탈도 늦게까지 논 것. 무려 밤 10시 30분까지 놀았으니, 큰 일탈이라 하겠다. 돌아가고 싶은 순간까지 ‘초등학교 시절’을 꼽은 이무생은 행복한 소년이었던 것이 확실하다.

 

 

기승전 가족

가장 자주 연락하는 사람 : 아내

가장 친한 친구 이름 : 많다

가장 자주 부르는 노래 : ‘바람기억’

가장 자주 가는 장소 : 집

가장 자주 시켜먹는 배달음식 : 중국음식

징크스 : 딱히 없음

기분 좋게 만드는 말 : 사랑해

우울하게 만드는 말 : 별로 없음

나를 웃게 하는 것 : 가족

나를 울게 하는 것 : 나태함

가장 자주 연락하는 사람은 아내, 웃게 만드는 것은 가족이었다.

 

다시 한 번 이무생의 가정적인 매력이 돋보였다.

 

가족들이 ‘사랑해’라고 말하면 더할 나위 없이 가장 기분 좋은 사람이 아닐까.

 

 

TMI

지금 생각나는 고마운 사람 : 매니저 스타일리스트 홍보팀장 대표 가족

라면 끓일 때 : 면, 스프 같이

다시 태어난다면 : 사람

남들은 모르는 나의 비밀 : 비밀

가방에 꼭 들어있는 물건 : 펜

음식 먹을 때 : 맛있는 것부터

가장 지출 많은 분야 : 식대

샤워할 때 : 머리부터

옷 입을 때 : 하의부터

이무생은 매니저 스타일리스트 홍보팀장 대표 가족 등을 고마운 사람으로 꼽았다. 주위를 챙기는 모습은 최고였다.

 

그리고 이무생은 “지금 제가 여기 있는 이 순간에 도움을 주신 분들 감사하다”면서 고개 숙였다.

 

 

라면 끓일 때 면과 스프를 같이 넣는다고? 도저히 상상이 안 됐다. 이무생에게 다시 한 번 물었다.

 

그는 답했다. 라면 끓는 물에 라면과 스프를 동시에 넣으면 된다며 동작까지 함께 보여주면서 설명했다.

 

 

한걸음 더

무인도에 가져갈 세 가지 : 물, 모자, 핸드폰

베개 취향 : 낮은 것

전생에 나는 : 소나무

좌우명 : 지금처럼 하던 대로

10년 뒤 나는 : 그대로이지 않을까

비석 문구 : 행복했다, 즐거웠다. 잘 있어라, 나는 간다

나를 한마디로 표현 : 이무생

전생에 소나무였을 것이라고 말한 이무생은 “소나무처럼 크게 일희일비 안 하는 것 같아서”라고 이유를 밝혔다. 어울린다, 진짜!

 

 

이무생의 좌우명은 ‘지금처럼 하던 대로’다. 그는 “10년 후에도 그대로이지 않을까”라고 말하며 배우에 대한 애정을 은근히 드러냈다고 합니다.

 

 

https://youtu.be/N0Cl_uXFHEo   <-영상이에요^^*

 

 

아이들과 아내를 사랑하는 마음이 절절히 엄청 많이 느껴지네요.

그래서

질투도 못하겠습니다!

행복하시고 찐 팬할게요.! 항상 응원합니다.

짝짝!

 

공감하신다면 글 아래 하트~  ♡  꾹 눌러주실꺼죠?

 

 

부부의 세계 이무생.. 김재욱이 보인다?닮은꼴 ?

https://hobaksi.tistory.com/721 부부의 세계 8회 줄거리 리뷰 다시보기 재방송 부부의세계8회줄거리 '부부의 세계' 김희애가 여우회에 들어갔습니다. '부부의 세계' 8회에서는 지선우(김희애)를 궁지로 �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이무생로랑, 김윤기쌤!

부부의세계가 최근 며칠전에 파주에서 촬영되었다고 하네요. 촬영지에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15회.16회 흑흑 아쉽게도 이제 종영으로 치닫고 있네요! 안돼돼ㅠㅠ 부부의 세계 ♥ 이무생 TMI ♥ �

hobak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