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정보/드라마

부부의 세계 최종회(16회) 줄거리: 준영아! 돌아왔니?@@ 리뷰 다시보기

여러분은 오늘 어떻게 보셨나요?

전 솔직히 마음에 들지 않는 결말이에요.

김윤기(이무생)선생님과 알콩달콩 러브라인이 나오길 바랬었는데.

또르륵......

그렇지만!

시즌2가 나올것만 같은 너낌! 그래도 기다릴게요!

 

 

'부부의 세계' 준영이 전진서가 김희애의 곁으로 돌아왔네요!!

휴!! 이제 안심이 된다는!

요거 하나는 마음에 드네요!^^

 

 

 

부부의 세계 16회(최종회)김희애(지선우) 옷 화이트 블라우스는 어느 브랜드꺼에요? 델라라나! 패

부부의 세계 16회(최종회)김희애 코트 어느 브랜드꺼에요? 루이비통! 부부의 세계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 최종화에서 보여준 김희애코트는 루이비통 제품이에요! 함께 매치한 가방은 조이그라이

hobaksi.tistory.com

 

*이 사진은 부부의세계 드라마 속에 나온 장면은 아니에요^^*


지선우와 이준영은 전에 살던 집으로 돌아왔고, 집으로 돌아온 지선우를 본 고예림(박선영)은 언제 돌아온 것이냐며 지선우를 반겼어요. 이후 지선우는 집을 정리하며 집에 남아 있던 결혼사진과 가족사진을 전부 버렸고, 전진서 역시 전처럼 밝은 모습을 찾아갑니다.

이후 지선우는 백화점 쇼핑 중에 혜강 엄마와 마주치자 먼저 다가가 인사를 건넸고, 혜강 엄마는 "애들끼리도 화해한 거면 내가 불편할게 뭐가 있겠느냐. 내가 사과하겠다. 우리 서로 묶은 감정은 풀어버리고 예전처럼 편하게 보자"라고 사과했다. 이어 지선우와 마주친 최 회장 아내(서이숙)역시 "여회장네가 고산 떠나는데 기여한 사람이 지 선생이다. 이 동네 여자들이 심기 안 건드리려 할 거다"라고 일침을 가하기도 했어요!

 


친구들과의 관계도 회복한 이준영은 "다음 주부터 학원 가겠다. 이제 괜찮다. 선행 나가는 애들도 있다"라고 답했고, 지선우는 이준영의 휴대폰 진동이 울리자 의심을 하는데......... 그러자 이준영은 자신의 휴대폰을 내밀며 봐도 좋다고 말했고, 이준영에게 문자를 보내온 이가 윤노을이라는 사실을 확인한 지선우는 안도하며 이내 "미안하다"라고 사과하며 방을 나옵니다.

 

지선우는 발신인이 없는 우편물을 보게 되었고, 봉투를 열어본 그녀는 화들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자신이 버렸던 가족사진이 붙어져 놓은것. 이를 본 이준영은 "절대 연락하지 말아라. 어디 있는지도 알아보지 말아라. 왜 이런 걸 보냈는지 알아볼 필요도 없다. 이런 거에 넘어가면 안 된다. 또 이러면 경찰에 신고해버려라"라고 !!


고예림(박선영)으로부터 손재혁(김영민)이 이태오(박해준)을 본 것 같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 지선우는 그래도 고산에는 없을 거라고 말하는 설숙희(채국희)의 말에 동조하며 "제발 정신 차리고 잘 살았으면 좋겠다. 다시는 볼일이 없었으면 좋겠다"라며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텔레비전을 보고 있던 이준영은 초인종 소리에 현관을 바라보았고, 집으로 돌아온 지선우는 "준영이 내가 데려가겠다"라는 쪽지를 발견하는데. 때문에 지선우는 곧장 이태오에게 전화를 걸었고, 이태오가 "선우야. 미안하다. 준영이 나랑 같이 있다"라고 말하자 그를 달래려 "이해한다. 괜찮은 거냐. 내가 그리로 가겠다. 일단 만나서 이야기하자. 우리 밥 먹자. 우리 셋이 밥 먹자"라고 말합니다.

 

부부의 세계 16회(최종회)박선영 원피스는 어느 브랜드꺼? 옷 의상 협찬 브라이드앤유!

고산레스토랑에서 김희애.설명숙.김영민.이무생.전진서와 함께한 식사자리! 검정색원피스 넘넘 이뻤죠? 단아한 느낌입니다! 진주 목걸이랑 찰떡 조합입니다! 부부의 세계 16회(최종회)김희애 코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최종회(16회) 김희애 반짝이던 목걸이는?!! 티파니앤코 T1 다이아몬드 초커

김희애(지선우)가 고산에 돌아온 기념으로 박선영(고예림)과 김영민(손제혁)의 재결합을 축하하는 파티에서 보셨던 그 목걸이! 티파니앤코T1다이아몬드초커랍니다. 티파니에서 딱 3개가 제작되�

hobaksi.tistory.com


이어 지선우는 곧장 이태오가 있는 곳으로 달려갔고, 강가에 나란히 앉아 있는 이태오와 이준영의 모습에 안도했다. 이태오는 지선우를 보자 "꼭 해줄 말이 있어서 그랬다. 선우야. 나쁜 뜻은 없었다, 오해하지 말아줘라. 제발"이라고 말했고, 지선우는 "타라. 밥 먹으러 가자. 그러기로 하지 않았느냐"라며 이태오를 차에 태웠습니다.


이태오를 식당으로 데려간 지선우는 밥을 게걸스럽게 먹는 이태오의 모습을 바라봤고, 이태오는 "너랑 준영이 봤었다. 내가 거기 있었어야 했는데.. 너희들 옆자리는 내 자리였는데. 내 가족, 내 친구들 옆에 내가 있었어야 했는데.."라며 후회 섞인 말을 늘어놓는데요...

이어 그는 "우리 새로 시작하자. 나도 당신 용서할 테니까 당신도 나 용서해라. 준영이를 위해서. 준영이 위해서 부모로 최선을 다하자. 처음은 힘들겠지만, 노력하면 된다. 새로 쓴 시나리오도 있다. 괜찮은 투자자도 만날 수 있을 거다. 우리 서로 남은 인생을 위해 조금씩 양보하자"라는 말로 지선우를 설득하려 했고, 지선우는 "당신이 자꾸 주위를 맴도니까 불안하게 살 수 없으니까 제대로 정리하라고 이런 자리를 만든 거다. 이태오 너란 인간 정말 안되는 거냐"라며 힘들어합니다.

 


특히 지선우는 "계속 이럴 거면 차라리 어디 가서 죽어버려라. 자리 잡을 때까지 돕겠다"라고 말한 후 "구걸하러 온 거 아니다. 비참하게 만들지 말아라"라고 답하는 이태오를 향해 "준영이랑 마지막 이 될지도 모르는데 이렇게 끝내고 싶으냐. 준영이를 위해서 부끄럽게 살지 말아라. 그게 당신이 준영이를 위해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다"라고 이야기합니다.


결국 이태오는 아들 이준영에게 작별 인사를 한 후 돌아섰고, 이준영은 도로를 건너는 이태오를 향해 돌진하는 트럭 한 대를 목격했다. 때문에 화들짝 놀란 지선우는 트럭 앞에 멈춰 선 이태오를 끌어안으며 그를 감쌌고, 이를 본 이준영은 고개를 절레저으며 그 길로 가출을 합니다.

1년후, 지선우에게는 많은 변화가 생겼네요. 사라져버린 아들 이준영은 1년째 연락이 없는 상태였고, 손재혁과 재결합하지 않은 고예림은 독립에 성공했습니다.손재혁은 다른 여자와 쇼핑을 즐기네요!

 

여다경(한소희) 역시 공부를 시작했고, 이태오는 홀로 시나리오를 써가며 새로운 작품 준비에 시간을 보냅니다. 반면, 지선우는 돌아오지 않은 아들을 기다리며 묵묵히 자리를 지켜나갔습니다.

 

 

부부의 세계 최종회(16회) 한소희(여다경) 도서관 남자 누구??!!

오늘 아쉽게도 부부의세계 최종회에서 한소희 모습이 거의 나타나지 않아 궁금증을 더했는데요 말미에 잠깐 나왔는데 여전히!! 아름다우시네요! 박진영의 어머니가 누구니?!!를 부르고 싶어지��

hobaksi.tistory.com


방송 엔딩직전 지선우가 현관 비밀번호를 누르고 집으로 들어오는

 

누군가를 보자 화색하며"왔느냐?"라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져 아들 이준영이 집으로 돌아왔음을 알려주고 있네요.

 

 

 

부부의 세계 16회(최종회) 김희애 옷 꽃무늬 원피스&가디건 패션 어느 브랜드 제품인가요? 폴로 ��

꽃무늬프린트 원피스는! 플로랄미디드레스로 가격은 279000원입니다. 아쉽게도 현재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없는 제품이네요. 겉감 안감 폴리에스터 100%인 제품이랍니다. 희애언니의 우아함을 �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원작 스포일러 다수포함! 닥터 포스터 전체 줄거리

부부의 세계가 첫 방영되면서 원작 ‘닥터 포스터’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27일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극본 주현·연출 모완일, 제작 JTBC스튜디오)가 첫방송 되었습니다 부부..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16회(16화)김희애(지선우) 가방 어느 브랜드 !!

부부의세계최종회에 나온 가방 !! 디올 가방이네요^^ 미스 디올제품이네요^^ 디올 레이디백 넘 이쁘죠! 부부의 세계 16회(16화) 김희애 패션 가방 어느 브랜드꺼에요???!!! 부부의세계가 드디어 마��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16회(최종회)한소희(여다경)패션 옷 청바지 블라우스 귀걸이

부부의 세계에서 마지막회에서 잠깐 나왔던 한소희 너무 짧게 나와서 아쉬운 마음이 컸네요! 그동안 정(?)들었는데 말이쥬! 블라우스는 아밤 제품이고 가격은 125000원입니다. 귀걸이도 너무 앙증

hobak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