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정보/연예인

부부의 세계 최종회(16회) 여다경 근황이 궁금해!! 한소희 도서관 남자 누구??!!스토브리그 남궁민 동생 ?윤선우

 

끝에 반전(?)이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오늘 아쉽게도 부부의세계 최종회에서 한소희 모습이 거의 나타나지 않아 궁금증을 더했는데요

 

말미에 잠깐 나왔는데 여전히!! 아름다우시네요!

 

미술(그림)공부 중이네요.

 

정말 한소희는 얼굴천재!ㅋㅋㅋ

 

박진영의 "어머니가 누구니?!!"를 부르고 싶게 만드는 한소희(여다경!)

다음 작품.광고 아마 엄청 러브콜 쏟아지겠죠?

 

아니 벌써 광고찍었어요?!!

 

레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부의 세계 한소희, 로레알의 뮤즈가 되다!

부부의세계에서 확실하게 눈도장 찍은 한소희(여다경)화장품 모델로 발탁되었군요. 축하축하합니닷닷!! 화보 정말 이쁘게 나왔어요. 뭐 원래 이뿌니까! 피부보소!^^ 부부의 세계 최종회(16회) 여�

hobaksi.tistory.com

 

응원해요!! 찐팬되었다는

 

연기도 정말 잘하고 패션도 너무 좋았구요.

 

 

한소희 닮은꼴 부자 :송혜교,신세경,거미,아이린,류진,이선빈,손나은,이연희, 한예슬.중국 미녀!!

송혜교 모습도 보이고! 타투한 흔적을 지운듯 부부의 세계 9회 한소희(여다경) 슬립원피스 & 베스트(조끼) 패션 부부의 세계 10회 김희애(지선우) 슬립은 어느 브랜드 어디꺼인가요? 부부의 세계 1

hobaksi.tistory.com

도서관에 가면 보이는(?) 장면 있죠?

마음에 드는 이성을 보면 설레이는 마음

그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쪽지 아니면 음료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를 건네는 잘생긴 남자분!

공부를 안하고

왜 연애를 하려고 하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경아! 자리에서 왜 일어나요?!! 그 와중에 기럭지 보소!

몸매 정말 후덜덜!

 

저기?

 

저기요!

여다경은 살짝 정색하며 일어서는데

 

잘되었으면 하는 바램!!

 

마음의 거리를 두는거겠죠?

청바지와 블라우스.가방까지 멋진데..

다경아~ 그러는거 아니다!

윽!! 맴찢!

 

 

한소희청바지는 게스 브랜드 제품이에요!

부츠컷진짜 라인이 예술이네요!

 

팬츠 정말 잘 어울리네요!

 

 

 

한편 오늘 나온 그 '잘생긴 총각'은요!

 

눈이 엄청 크시네요!

흰피부. 잘생겼뜨아~

 

어디서 봤더라???!!

아!

스토브리그 남궁민 동생으로 나왔던 윤선우님이시네요!

 

 

음!!여다경남친해주세요!

 

네? 시즌2에 나올꺼쥬?! ㅋㅋㅋㅋㅋ


엄청 선하게 생기신듯!^^

 

이 남자 박해준(이태오)보단 훨~~~씬 나으니까! 이쁜 사랑 하시길 부탁드려요 홍홍홍!!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밑에 반전 더 있습니다요~~~~~~~~~~~~~~~~

 

부부의 세계 박해준(이태오) 김희애(지선우) 웃긴짤 모음!

부부의 세계 15회(15화) 김희애(지선우) 의상,가방,박해준(이태오) 지갑 부부의세계 블랙가방.블랙지갑은 보테가제품이랍니다. 또 김희애가 오늘 입고 나왔던 니트 원피스도 같은 브랜드제품입니

hobaksi.tistory.com

 

그런데!!!!!!!!!!!!!!!!!!!!!!!!!!!!!!!!!!!!!!!!

 

한소희 윤선우 예전 작품에서 만난 적이 있다는 사실

 

그러니까 3년전에 이 남자랑 결혼했었,,ㅋㅋㅋ재회한 두 사람!!

 

"다시 만난 세계" 한소희윤선우는 벌써 결혼한 사이??!!!

 

SBS다시만난세계 드라마에서 나온 장면입니닷

 

 

두 사람다 흥하세요!!!^^*

 

여다경패션은 아래클릭해주세요^^

 

부부의 세계 16회(최종회)한소희(여다경)패션 옷 청바지 블라우스 귀걸이

부부의 세계에서 마지막회에서 잠깐 나왔던 한소희 너무 짧게 나와서 아쉬운 마음이 컸네요! 그동안 정(?)들었는데 말이쥬! 블라우스는 아밤 제품이고 가격은 125000원입니다. 귀걸이도 너무 앙증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김희애(지선우) 패션 옷 의상 협찬 모음(색깔별 정리)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 #이미지 출처는 네이버 블로그 JTBC 부부의 세계입니다/ 부부의 세계 16회(16화)최종회 김희애(지선우)패션 :의상 협찬,가방,옷, 귀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16회(최종회) 김희애 옷 꽃무늬 원피스&가디건 패션 어느 브랜드 제품인가요? 폴로 ��

꽃무늬프린트 원피스는! 플로랄미디드레스로 가격은 279000원입니다. 아쉽게도 현재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없는 제품이네요. 겉감 안감 폴리에스터 100%인 제품이랍니다. 희애언니의 우아함을 �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16회(16화)김희애(지선우) 가방 어느 브랜드 !!

부부의세계최종회에 나온 가방 !! 디올 가방이네요^^ 미스 디올제품이네요^^ 디올 레이디백 넘 이쁘죠! 부부의 세계 16회(16화) 김희애 패션 가방 어느 브랜드꺼에요???!!! 부부의세계가 드디어 마��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16회(16화)최종회 김희애(지선우)패션 :의상 협찬,가방

우와!!! 오늘두 희애언니 OOTD는 럭셔리! 고급진거 끝판왕이네요! 오늘도 역시나 너무 멋진 패션을 많이 입고 나오셨네요!!! 원피스 넘넘 이뻐요!^^꽃무늬! 희애 언니는 머리푼것보다 머리 묶은게 �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최종회(16회) 줄거리: 준영아! 돌아왔니?@@ 리뷰 다시보기

'부부의 세계' 준영이 전진서가 김희애의 곁으로 돌아왔네요!! 휴!! 이제 잘 수 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지선우와 이준영은 전에 살던 집으로 돌아왔고, 집으로 돌아온 지선우를 본 고예림(��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최종회(16회) 김희애 반짝이던 목걸이는?!! 티파니앤코 T1 다이아몬드 초커

김희애(지선우)가 고산에 돌아온 기념으로 박선영(고예림)과 김영민(손제혁)의 재결합을 축하하는 파티에서 보셨던 그 목걸이! 티파니앤코T1다이아몬드초커랍니다. 티파니에서 딱 3개가 제작되�

hobak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