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NEW 핫이슈

원빈 아버지 왈 ! 원빈은 잘생기지 않았다 ??전 잡지 인터뷰.

 


강원도 정선에는 원빈의 부모님이 살고 있다.
2008년 한국 건축 문화대상 수상 받은 작품으로 알려진 원빈 부모님 집.

 

 

 

오래전 모 잡지에 나온 원빈 부모님의 모습.

 

 

 

 

 

 

 

 


 

원빈 어머니 이월순 여사. 원빈 아버지 김석산씨

 

원빈 아버지는 원빈과 많이 닮아 주목을 받았다.

 

뒤에 보이는 사람이 원빈의 형으로 알려져 있다.

 

톱스타 커플 원빈과 이나영이 최근 강원도 정선의 한 청보리밭에서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려 세간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원빈 아버지가 여성동아와만 단독으로 만나 이에 관한 소감을 밝혔다.

 


원빈의 아버지 김석산 씨는 강원도 정선에서 진행된 월간 여성동아(7월호)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막내아들마저 짝을 지어주고 나니 마음이 놓인다. 부모로서 좋다. 딴 걸로 표현할 수 있겠는가. 말로 다할 수 없다”고 원빈의 혼사를 치른 감회를 털어놓았다.

 

김씨는 또한 막내며느리 이나영에 대해서도 아주 유명한 배우라고 기자가 운을 떼자 “텔레비전에서 많이 봤다. 원래 누군지 알고 있었다”며 “앞으로도 잘할 것 같다”고 흡족해했다.

원빈이 부모님께 자주 연락하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답했다.

 

 

한편 원빈 아버지 젊었을때 라는 사진으로

인터넷에 올라온 사진은 실제 원빈 아버지가 아니라고 한다.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원빈 아버지' 사진은 실제 배우 원빈의 아버지가 아니었다.

최근 원빈 아버지의 젊은 시절이라며 사진 한 장이 온라인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원빈의 지금 모습과 비교하는 사진도 함께 게재됐다.

 


하지만 이는 한 네티즌의 아버지 사진인 것으로 밝혀졌다.

실제 딸이라고 밝힌 이 네티즌은 자신의 SNS에 "지금 포털에서 원빈 아버지 젊은 시절이라고 떴는데 우리 아버지 해병대 사진"이라며 사진이 도용됐다고 호소했다.

이와 관련해 원빈 소속사 측은 "온라인에서 떠돌고 있는 원빈 아버지 사진은 진짜 원빈 아버지가 아니다. 실제 자녀분께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한다"고 입장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