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정보/연예인

석주일 장인어른이 건설회사 회장님?

 석주일처가 석주일 처가  석주일 장인 사진 이완선회장 사진 이완선 회장 


1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브로맨스 특집으로 꾸며져 이규한-조동혁, 박준형-데니안, 김성주-석주일이 함께 출연했다.

 

 

 

석주일 장인어른 건설사 이름 건설사이름은 무엇?

 

특히 석주일은 "재력가 처가에 가면 기가 죽는다"고 입을 때 눈길을 끌었다. 그는 "내가 처가 복이 많다. 장인어른이 건설회사 회장님이시다. 내가 낙지집, 삼겹살집, 고기 뷔페 등 사업을 하다가 많이 망했는데 장인어른이 많이 도와주셨다"고 말했다. 이완선서영건설 석주일 서영건설 석주일서영건설

 

http://tvpot.daum.net/v/vad38QQofoIQQ8gp8gYInK8<-해피투게더 방송보기!

석주일의 장인 이완선은 전(前) 건설협회 경기도회 회장 출신으로 서영건설의 대표이사를 역임한 바 있다. (석주일장인회사이름.석주일 장인회사 이름)

 

 

그 뿐만 아니라 석주일은 농구선수 시절 스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살아 남기 위한 자신의 전략이 반칙이었다고 밝혀 모두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그는 “낭심치기, 파스 바른 손으로 눈찌르기, 신발끈 풀기 등 다양한 반칙을 썼다. 그래서 내 별명은 똥개와 모두까기 인형이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석주일별명


석주일은 "나는 상대팀 선수의 낭심을 치거나 눈을 찌른

적이 있다"며 "심지어 눈을 찌르기 전 손에 파스를 발라 눈을 찔러서 슛을 못 넣게 하기도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MC 유재석이 "이건 만화에서나 나올법한 내용이다"라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자, 석주일은 "미안하지만 많은 분들이 당했다. 허재 감독님과 전희철 씨도 당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또 다른 반칙이 있었느냐?"는 물음에 "넘어졌을 때 신발끈을 푼 적도 있다. 그러면 자기가 뛰다가 끈을 밟고 넘어졌다"며 "그래서 지금 거의 야인처럼 생활하고 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석주일은 농구 선수 시절 반칙으로 유명했다는 말을 하자 자신의 반칙 기술들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석주일은 “기억에 남는 반칙은 신발끈 풀어놓기다. 신발끈 밟고 넘어지라고 그렇게 한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MC들은 “정말 ‘농구계의 놀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석주일 아내 석주일 부인 석주일아내 석주일부인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