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정보/연예인

부부의 세계 이무생.. 김재욱이 보인다?닮은꼴 ?

 

 

 

부부의 세계 이무생로랑, 김윤기쌤!

부부의세계가 최근 며칠전에 파주에서 촬영되었다고 하네요. 촬영지에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15회.16회 흑흑 아쉽게도 이제 종영으로 치닫고 있네요! 안돼돼ㅠㅠ 부부의 세계 ♥ 이무생 TMI ♥ �

hobaksi.tistory.com

부부의세계에서 그야말로 스윗가이

핸섬한 훈훈한 정신과의사로 변신중인 이무생!

목소리가 그야말로 꿀보이스 ㅠㅠ

 

목소리 정말 달콤해!!으아아아!

희애언니를 너무 다정하게 보시는 눈빛

 

눈빛이 넘나 달콤하심! 연기 정말 잘하시는!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학사출신(졸업)으로 그동안 작품에서 꾸준히 조연역할을 많이 하셨었네요.

 

사실 봄밤에서 나~~아쁜 남편.. 치과의사 역할을 하셨어요.

그야말로 악역을 정말 찰떡처럼 하셔서 밉도록 싫었는데

어머머머.

부부의 세계에서는 너무너무 달콤한 연기를 하셔서! 그만........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도 본 기억이 나네요.

박해준(이태오)와 기싸움 벌이는 장면도 멋졌어요 꺄올!

그런데

결혼하셨나요?

 

결혼은 하셨고 흑흑흑..

1남1녀를 둔 아빠라고 하시네요. 어흑 유부남이셨구나!

 

 

안 돼 ㅐㅐㅐㅐ!

 

뒷모습도 멋지십니다. 블랙 목폴라 정말 멋져요!

 

너만 봐~하는 눈빛 정말 감미로워요..어흑흑...

 

나도 좀 봐줘요 하는 것만 같네요

 

 

여기서부터 지극히 개인적인 제 생각입니다!^^


드라마보다보니 자꾸 누군가가 떠오르는데 저만 그렇게 느끼는걸까요?


자꾸 김재욱님이 생각난다는거! 보실래요??????

정장입은 모습이나 웃을때 많이 닮으신듯!

광대가 약간 나온 부분이 조금 닮은 느낌이 있어요

이 사진은 김재욱님 사진인데 정말 많이닮은 느낌이!

김재욱도 멋지고 이무생님도 멋지십니다.

좋은연기 많이많이 보여주실꺼죠???

 

다시한번 김희애에게 빠져들어가는 정신과 의사 선생님의 모습으로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