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정보/연예인

더 킹 1회 정은채 패션 스타일 선글라스 클러치 어디(어느) 브랜드꺼?

 

 

4월 16일 첫방송된 더킹 1회에서 보여준 정은채 카리스마

 

레드 원피스와 매치한 블랙 자켓 코트!

 

정은채의 깨끗하고 흰 피부와 정말 잘 어울리는 옷입니다.

 

레드 원피스는 톤다운된 컬러라 더 고급스럽고 우아한 멋이 있네요.

 

쨍한 컬러보다는 버건디 색상이 지적인 면을 더 부각시켜줍니다

 

몸매도 정말 예쁜듯 날씬하네요.

 

업스타일 헤어도 이쁘군요.

선글라스도 멋지네요

선글라스는 젠틀 몬스터 제품입니다.

김고은도 같은 브랜드 선글라스를 착용했네요.

 

귀걸이 내 서타일~~완전 이뿌다!

 

립도 쨍한 컬러라 더 이뿌네요. 립스틱 어디 제품이죠?

 

 

가방은 어디 브랜드꺼일까요?

클러치백도 눈에 띄네요. 로저비비에 백으로 김희애도 부부의세계에서 들었던 가방입니다.

 

https://hobaksi.tistory.com/720

 

김희애 X 정은채 공통점은? 로저비비에 플랩백 클러치!

부부의 세계와 더 킹 보는 재미에 주말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네요. 여주인공 김희애패션과 정은채패션의 공통점을 발견했다면?? 두 여주들이 핫한 패션 아이템 클러치백 플랩백을 들고 나와 화제입니다! 두..

hobaksi.tistory.com

 

아보아보 제품으로 가격은 90만원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탠드 칼라 레이스 원피스 입니다

프랑스 수입 레이스 정은채 아보아보 원피스!

FABRIC

Polyester 94%Polyacetates 4% Elastin 2%

(LINNING PE100 )

 

https://hobaksi.tistory.com/720

 

김희애 X 정은채 공통점은? 로저비비에 플랩백 클러치!

부부의 세계와 더 킹 보는 재미에 주말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네요. 여주인공 김희애패션과 정은채패션의 공통점을 발견했다면?? 두 여주들이 핫한 패션 아이템 클러치백 플랩백을 들고 나와 화제입니다! 두..

hobak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