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정보/연예인

부부의 세계 12회(12화) 김희애(지선우)X한소희(여다경)패션 블라우스 원피스 자켓

부부의세계12화패션도 엄청 멋진게 많이 나왔어요!

 

 

부부의 세계 12회 한소희(여다경)크 트렌치코트는 어느 브랜드꺼에요?의상 협찬정보 패션

준영(전진서)이 만나는 장면에서 눈부시게 이뻤던 한소희코트! sabatier 사바티에 울트렌치코트 가격은 69만원인 제품이랍니다 부부의 세계 12회 김희애(지선우) 블라우스 어느(어디)브랜드꺼? 너무 이쁜 옷을..

hobaksi.tistory.com

그중에서도

김희애스카프! 정말 멋졌지요!

 

 

 

부부의 세계 1회부터 13회까지 김희애(지선우)패션 가방 정보모음

부부의세계에 김희애 패션들 정말 화려한 아이템들 많았어요. 특히 !가방들이 너무나 이쁜 백들이 많았죠? 그래서 가방만 쫙 한번 모아서 정리해보려고 해요. 한 회에 3~4개 이상의 핸드백들을 ��

hobaksi.tistory.com

(제품사진 :Cédric Charlier)

 

Cédric Charlier제품이에요. 가격은 672000원입니다.스카프 패널 V넥 니트스웨터

 

그러니까! 스카프단독 상품이 아니라 니트랑 함께 붙어있는 상품이에요!    

 

 

 

 

 

 

부부의 세계 12회 줄거리 리뷰 다시보기 재방송 : 격정적인 키스를!(19금)

부부의세계12회 줄거리 바로 시작할게요. 김희애, 박해준이 격정적인 키스를 했네요! 부부의 세계 12회 패션 김희애 가방 블라우스 정보 블루마린 롱샴 로저백 부부의세계12회패션 김희애가방 롱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11회 12회 김희애 패션정리(가방):페레가모 스튜디오 핸드백

부부의 세계보는 재미중에 김희애 의상보는 재미도 빅재미이지요! 오늘 정말 멋진! 보라색 코트와 함께 코디한 블랙 가방은 페레가모백이에요! 오늘의 가방으로 인정합니다! 소가죽재질로 가방이 견고하고 튼튼하..

hobaksi.tistory.com

오늘도 멋진 볼거리 가득하네요!

 

 

부부의 세계 12회 패션 김희애 가방 블라우스 정보 블루마린 롱샴 로저백

부부의세계12회패션 김희애가방 롱샴 로저백 부부의 세계 11회 12회 김희애 패션정리(코트,가방):더 아이잗바바 컬렉션. 페레가모 스튜디오 핸드백 부부의 세계보는 재미중에 김희애 의상보는 재미도 빅재미이지..

hobaksi.tistory.com

김희애 블라우스는 블루마린제품으로 68만원입니다.

사랑의 불시착에 손예진블라우스로 이미 유명한 제품이라 아시는 분 계실 수도 있겠네요.

 

니트 숄도 너무 이쁘죠. 라이트 그레이 색상입니다.

판쵸 스타일인데 너무 이뻐서 한참 바라봤네요.

 

 

부부의 세계 8회 9회 김희애 판초 +원피스+목걸이 의상 스타일 브랜드 정보

부부의 세계에 나오는 김희애님 포스팅할 아이템들이 너무 많네요^^* 잇템들 가득! 화제가 된 판초 원피스 목걸이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김희애 베이지 코트 브랜드는? 부부의 세계 10회(10화) 의상 패션 협찬 부..

hobaksi.tistory.com

블랙가죽자켓 진짜 멋있었어요.

귀걸이도 이쁘구요.

해강이 엄마 한대 때리고 싶었을 정도로 얄미웠던 그 장면!

희애언니 대사"너희 남편 정치 인생 끝내줄까?"에

휴~사이다 삼키네요!

 

 

 

 

레드(빨간색)가방은 루이비통 카퓌신 토리웅 BB제품입니다.

 

부부의 세계 12회 김희애 패션정보: 그녀의 옷, 가방은 어디 브랜드꺼?

부부의세계12회 패션정보 업데이트할게요. 패션만큼 핫한 와인 정보도 데리고 오겠습니다. 부부의 세계 12회 줄거리 리뷰 다시보기 재방송 : 격정적인 키스를!(19금) 부부의세계12회 줄거리 바로 시작할게요. 김희..

hobaksi.tistory.com

 

 

오늘 들고 나왔던 가방은 롱샴 로조백입니다! 가격은 68만원입니다.

이 핸드백말고 더 많았는데 이쁘게 나온 장면이 하나도 없어서

(전부 뒷모습..ㅠ)이것만 일단 건졌습니다...................;;;

트위드 자켓도 참 이쁘네요!

이 가방 손예진도 사랑의 불시착에서 들고 나와 화제가 된 적이 있었어요!

 

 

 

부부의 세계 11회 김희애(지선우) 가방 블루(파란색)그레이(회색)(11화)

부부의세계11회김희애가방 보라색코트와 매치한 블랙 페레가모 스튜디오백도 있었지만 그레이 가방도 있었어요! 화면에 살짝 스치고 간 장면이라 가물가물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부부의 세계 11회 희애 보라색(..

hobaksi.tistory.com

 

한소희(여다경)플라워 블라우스가 너무 이쁘네요!

 

 

 

 

티파니앤코 반지도!

 

트위드자켓 아니 코트도 넘 이뻤죠.

 

 

 

11회에서도 나왔던 보라색코트는 더 아이잗바바 콜렉션 제품입니다.

 

 

부부의 세계 11회 김희애(지선우) 보라색(퍼플) 코트와 매치한 블랙 가방은 어느(어디)브랜드 ?

어쩜 이래요!! 아니 희애언니 이러기 있기 없기! 너무 이쁘잖아요! 부부의 세계 11회 김희애(지선우)한소희(여다경)옷 코트 의상협찬 패션 부부의세계11회의상 오늘도 예쁜 퍼플 코트를 입고 등장

hobak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