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NEW 핫이슈

유키스 출신 동호 결혼. 최연소 결혼 /신부는 누구 ?유키스동호 속도위반? 동호속도위반


26일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은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신랑, 신부는 약 3개월 전부터 결혼 준비를 시작했으며, 차근차근 결혼 준비 과정을 밟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후 신랑, 신부의 웨딩 촬영 화보와 함께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알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동호는 2008년 아이돌그룹 유키스 멤버로 데뷔한 이후 영화, 예능프로그램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팬의 사랑을 받아오다 2013년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동호는 1994년생으로 올해 22살이다.(동호 나이/동호나이) 아내는 한 살 연상의 신부로 알려졌다.(동호아내나이.동호 아내나이,동호 아내 나이/동호신부)

 

 

한편 동호의 결혼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유키스 탈퇴 이유가 재조명되고 있다.(신동호탈퇴,유키스 동호 탈퇴이유,동호탈퇴이유)

2008년 데뷔한 동호는 2013년 소속 그룹이던 유키스를 공식 탈퇴했다.

당시 유키스의 소속사 NH미디어 측은 "동호는 올해 초 연예활동에 대한 의지가 약해졌다는 뜻과 체력적으로 본인의 건강상태가 가수생활에 적합하지 않다는 뜻을 소속사에 밝혀왔다"며 "소속사는 동호 본인, 동호의 부모님과 함께 오랜 시간 상의 끝에 동호의 뜻을 받아들이기로 힘든 결정을 내렸다"고 동호의 유키스 탈퇴 이유를 밝혔다.이미지

과거 동호는 트위터 등을 통해 건강이 좋지 않음을 밝힌 바 있다. 동호는 과거 늑막염으로 수술을 받은 후, 자신의 트위터에 "사람은 돈을 벌기 위해 건강을 버리고, 사람은 건강을 찾기 위해 돈을 버린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