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정보/연예인

부부의세계 불륜녀 한소희 모든것! 성형 ?성형전? 닮은꼴?있지 류진 이선빈

레코맨 2020. 3. 29. 11:14

요즘 핫한 배우 한소희. 부부의 세계에서 내연녀(불륜녀) 역할을 찰떡처럼 소화해 내는 한소희

 

그녀는 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한소희나이 한소희 나이

 

누구 닮았다? 생각했는데 송혜교와 한효주의 닮은꼴로 유명한?

개인적으로 두 분의 느낌이 있지만 또다른 매력포텐이 있는듯?

인정?

 

그런데 송혜교나 한효주보다 있지의 신류진(류진)이랑 느낌이 비슷한 느낌?

신류진한소희! 닮은꼴같은데???

 

https://hobaksi.tistory.com/687

 

한소희 니트 /립스틱/원피스/ 귀걸이 /가방 /옷/ 어디꺼인가요? 협찬

h 리휴 제품으로 한소희의 흰피부를 더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이네요. 마치 웨딩 드레스를 입은듯한 착각에 빠지게 하는데요. 이제품은 리휴 모델사진컷보다 한소희에게 찰떡인듯합니다 한소희 염색한 머리랑도 잘..

hobaksi.tistory.com

 

한소희 성형전? 성형? 성형 전?

그녀는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한다!

인터넷에 떠도는 성형전 사진은 다른 한소희님으로 알려져 있다.

한소희 졸업사진이 공개되어 있지 않다. 한소희졸업사진 한소희 졸업 사진

한 인터뷰에서 얼굴이 비대칭이어서 성형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소희는 울산여고출신으로 김태희와 선후배사이라고. 김태희고등학교와 같은 학교란다 한소희 학력 한소희학력

한소희 출연작으로는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 이서원 역을. MBC 드라마 돈꽃에서 윤서원역할을 맡았다. 2018년 tvN에서 백일의 낭군님에서 김소혜역을. kbs2에서 옥란면옥에 나오기도 하였다. 2019년 어비스에서 장희진 역을 맡았었다.

 

https://hobaksi.tistory.com/688

 

한소희 너무 이쁘다(울산,성형,성형전후?쌍수,쌍꺼풀 수술)

부부의 세계에서 열연중인 한소희 진짜 옆모습마저 너무 이쁘다는 일단 피부가 예술! 예전 작품 다시 만난 세계에서도 아름다웠고! 하~ 언니 껌쫌 씹으셨나봐요?ㅋㅋㅋ 그래도 사랑스럽네요. 짧은 단발보다는 긴..

hobaksi.tistory.com

예능으로는 2019년 MBN 바다가 들린다에 출연하였다. 한소희는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였는데 한소희뮤직비디오

한소희뮤직비디오출연어디?

2016년 샤이니 Tell Me What To Do, 2017년 정용화 여자여자해. 2018년 로이킴 우리 그만하자 2019년 멜로망스 인사에서 모습을 보였다.

 

광고에도 출연하였는데 2016년 CJ 그곳에가면 동서식품 리츠 크래커. 2017년 SK 텔레콤에서도 출연하였다. 한소희의 수상으로는 2017년 K-모델 어워즈에 수상하였으며 2018년 MBC 연기대상에 여자 신인상 후보에 올랐으나 아쉽게도 수상하지 못하였다.

https://hobaksi.tistory.com/688

 

한소희 너무 이쁘다(울산,성형,성형전후?쌍수,쌍꺼풀 수술)

부부의 세계에서 열연중인 한소희 진짜 옆모습마저 너무 이쁘다는 일단 피부가 예술! 예전 작품 다시 만난 세계에서도 아름다웠고! 하~ 언니 껌쫌 씹으셨나봐요?ㅋㅋㅋ 그래도 사랑스럽네요. 짧은 단발보다는 긴..

hobak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