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정보/연예인

장민호 찐 매력남!(Feat 라디오스타)

 

다음은 장민호와의 가상 대화(실제 티비에서 나온 이야기를 추려보았다)

 

장민호 데뷔는 언제? 무려 24년차..

아이돌 출신인가?그렇다탑골아이돌이다.아이돌 이름은 유비스였다. 2인조 남자 발라드 그룹 '바람'으로 활동하기도 했었다!

광고도 찍었나? 그렇다.무려 24년전 브레인(껌) 광고모델을 찍었었다.

나이가 꽉 찼는데 유부남인가?노

결혼은 하였는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았다니까...ㅎ한번도 다녀오지 않았다!

이상형? 수수한 수지같은 스타일 좋아한다.

결혼생각이 없었는가?결혼할 여유가 없었다. 경제력이 뒷받침되지 않아서. 와이프없다!아내

여자친구(여친.애인)은 있는지?여자 친구는 없어.

키 몸무게가? 180cm, 70kg이다

혈액형은? A형

생일은?77년7월 28일이며 음력이다. 올해 나이 44세이다. 장민호나이

이름 본명인가? 아니다. 장호근이 본명이다.장민호본명

인스타그램 등 SNS하는지? https://www.instagram.com/jangminho7/ 인스타그램 주소이다.

 

(사진 mbc 라디오스타 캡쳐)

'미스터트롯' 진선미 임영웅, 영탁, 이찬원과 함께 톱7에 오른 장민호가 참여했습니다.

 

장민호는 1세대 아이돌 그룹 ‘유비스’로 데뷔 이후 발라드,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우여곡절을 겪었다. 2014년 ‘남자는 말합니다’로 마침내 ‘트로트계의 BTS’가 된 그는 돌연 ‘미스터트롯’에 출연, 노련한 무대로 인기를 끌며 최종 6위를 차지했습니다.

 

데뷔 24년 만에 첫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장민호가 달라진 위상을 뽐낸다고.

 

그는 가는 곳마다 어머니들의 열차 행렬이 이어진다며 “’미스터트롯’ 방송 2주 만에 다른 인생이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장민호에게 배신감을 느꼈다고 폭로했다. 동료 가수들의 ‘미스터트롯’ 출연 소식이 들리는 와중에도 장민호는 ‘무조건 안 나간다!’라고 단언해 놓고 결국 출연을 결정했기 때문인데요.

리즈 장민호리즈

첫 오디션 날 같은 대기실을 썼던 영탁 역시 빨간 옷을 입고 등장한 장민호를 보고 깜짝 놀랐다고 털어놔 장민호를 당황하게 했습니다.장민호BTS

 

이에 장민호는 “고민을 진짜 많이 했다”며 “얘네들이 나간다고 하더라. 가만히 생각해봤는데 얘네들이 송가인처럼 잘되는 꼴을 못 볼 것 같았다”라고 반전 속마음을 털어놔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네요.

 

김국진이 “근데 결국 이들이 송가인처럼 잘됐다”라고 반문하자 장민호는 “제가 그 밑에 바짝 붙어있다. 격차가 많이 났으면 땅을 치고 후회했을 것”이라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였습니다.

 



한편 스페셜 MC 홍진영은 장민호에게 “지금 순위가 마음에 드냐?”라고 돌직구를 날렸는데요. 이에 장민호는 “진선미 얘들이 꼴 보기 싫지는 않지만”이라고  남자라는 이유로

이어 “탑7 중에서 제가 6등을 했다. 예심에서 얘들이 먼저 노래를 불렀는데 저렇게 잘 할 줄은 몰랐다”라고.남자라는이유로

 

이어 장민호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이 모두 상을 탈 줄 알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만족은 하는데 좀 짜증은 난다”라고 반전입담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