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정보/연예인

이태임,욕설 논란 구설수,사실일까?

건강 상의 이유로 드라마와 예능에서 촬영에 불참했던 배우 이태임이 욕설 논란이 제기되고 있다.

 

3일 한 매체가 "이태임이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에서 상대 출연진에게 욕설을 퍼붓고 현장을 떠났다"고 보도하면서 파장이 일고 있다.
앞서
건강상의 문제로 하차를 알린 이태임의 갑작스러운 욕설 논란이 화제가 된 가운데 소속사 측은 전화를 받지 않고 있다.  

 

이태임비키니 이태임 비키니 이태임 성형전후 이태임 황제를 위하여 베드신 이태임베드신

(사진 띠동갑과외하기 캡쳐)

 

최근 겨울 바다에 입수해서 촬영을 하던 중 ‘춥지 않냐. 괜찮냐’는 상대 출연자의 말에 갑자기 이태임이 심한 욕을 하고 화를 냈다”고 보도했다.한 관계자는 “제작진에게 욕설을 해서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이 깜짝 놀랐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 예능 프로그램을 아예 하차한 것으로 3일 알려졌다. 제작진, 혹은 출연진과의 불화설이 논란을 일으키자 제작사 관계자는 "그냥 일반적으로 배우와 제작진 사이에 오갈 수 있는 의견 조율 정도였다. 크게 다투거나 그랬던 것은 아니다"라며 항간의 소문을 부인하기도 했다.  

이태임과 함께 녹화를 한 가수 이재훈과 예원 측은 “문제가 있었건 건 맞지만 당시 상황에 대해서는 말을 하기가 어렵다”고 말을 아꼈다.

 

 

 

 



또한  이태임은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녹화에도 불참했다. 이태임은 드라마 '내반반' 촬영중에는 PD와 다퉜다는 보도도 있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측은 “이태임이 감기, 피로 누적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2월 24일 촬영을 끝내고 입원했다. 상황을 보고 퇴원해 이번 주 안에 드라마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가운데 과거 이태임이 출연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서의 모습 과 JTBC 마녀사냥의 방송 또한 다시금 눈길을 끈다.  

(사진 정글의법칙 캡쳐)
이태임 성형 이태임성형
먼저 정글의 법칙에서 이태임은 코스타리카 편에 홍일점 병만족으로 합류했다. 그러나 정글 생존기를 펼치던 중 모기떼의 습격을 받고 얼굴에 물린 모기자국을 보며 "얼굴이 마음에 안 든다"라고 눈물을 글썽였고 병만족 멤버들이 "남자친구가 싫어하면 어떡하냐"고 하자 "없다니까"라고 버럭 소리를 질렀다.

앞서 이태임은 먹구름과 비가 몰려 올 때 독사들의 습격이 시작되자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당시 이태임 눈물은 철저한 극한 상황 정글에서 이같은 스타들의 눈물은 리얼함의 표본이었지만, '정글' 예능 특성상 "예쁜 척을 하는 게 아니느냐" "온실 속 화초구먼"이라며 냉랭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이태임 '정글의법칙' 촬영에 대해서도 한 매체가 "정글의 법칙 현장에서 시끄러울 일이 많았다. 여자라서가 아니라 이태임 성격이라던지 스타일이 정글과는 잘 맞지 않았던 것 같다. 아마 본인도 굉장히 힘들었을 것.

출연자가 힘들어 한 적은 있어도 녹화를 하기 싫어하는 것처럼 보이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전한 바 있다 .

 

(사진 내 마음 반짝반짝 캡쳐)
과거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서는 배우 이태임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일일MC 조정치는 “수영복 몸매로 화제를 모은 분이다. 남다른 몸매를 자랑하는 톱배우 이태임”이라고 소개했다.

이날 이태임은 자신의 이상형과 과거 만났던 남자친구에 대해 거침없이 고백했다. 성시경은 이태임에 ‘마녀사냥’ 공식질문을 던졌고, 이태임 “리드하는 남자가 좋긴 하다”고 답했다.

이어 이태임은 “그런데 내성적인 사람이랑 오래 만났다. 나도 내성적인데 서로 결정을 잘 못하더라. 그래서 가끔 짜증이 났다”고 설명했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이태임 성격' 소식에 네티즌들은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이태임 성격, 내성적이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이태임 성격, 그렇구나"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이태임 성격, 몰랐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태임  본명 이경원 졸업사진 초등학교 중학교 교등학교

키 169 몸무게 46kg

영상 동영상 영상보기 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