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정보/연예인

부부의 세계 16회(최종회) 김희애(지선우) 옷 꽃무늬 원피스&가디건 패션 어느 브랜드 제품인가요? 폴로 랄프 로렌꺼!

 

 

부부의 세계 김희애(지선우) 패션 옷 의상 협찬 모음(색깔별 정리)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 #이미지 출처는 네이버 블로그 JTBC 부부의 세계입니다/ 부부의 세계 16회(16화)최종회 김희애(지선우)패션 :의상 협찬,가방,옷, 귀

hobaksi.tistory.com

 

 

부부의세계가 아쉽게 종영했는데도

여전히 16화를 되돌려보고 있네요

 

그만큼 여운이 강하다는 거겠죠?

 

지선우꽃무늬원피스도 정말 눈부시게 이뻤는데요

 

 

꽃무늬프린트 원피스는! 플로랄미디드레스로 가격은 279000원입니다.

 

아쉽게도 현재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없는 제품이네요. 겉감 안감 폴리에스터 100%인 제품이랍니다.

 

희애언니의 우아함을 더해주는. 걸음마다 우아하게 하늘거리는 의상이네요!

 

가디건 역시 같은 브랜드제품입니다.

 

폴로 랄프 로렌 스캘럽 코튼 카디건 159,000원입니다.

 

 

부부의 세계 16회(16화)최종회 김희애(지선우)패션 :의상 협찬,가방,옷, 귀걸이,목걸이

 

hobaksi.tistory.com

목 부분이 독특하네요

 

함께 코디한 귀걸이(이어링)은 불가리 이민정도 같은 제품 착용한 적이 있었어요.

 

불가리 디바스 드림이랍니다.

 

부부의 세계 16회(최종회)김희애(지선우) 옷 화이트 블라우스는 어느 브랜드꺼에요? 델라라나블��

부부의 세계 한소희, 로레알의 뮤즈가 되다! 부부의세계에서 확실하게 눈도장 찍은 한소희(여다경)화장품 모델로 발탁되었군요. 축하축하합니닷닷!! 화보 정말 이쁘게 나왔어요. 뭐 원래 이뿌니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16회(최종회)한소희(여다경)패션 옷 청바지 블라우스 귀걸이

부부의 세계에서 마지막회에서 잠깐 나왔던 한소희 너무 짧게 나와서 아쉬운 마음이 컸네요! 그동안 정(?)들었는데 말이쥬! 블라우스는 아밤 제품이고 가격은 125000원입니다. 귀걸이도 너무 앙증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16회(16화)최종회 김희애(지선우)패션 :의상 협찬,가방,옷, 귀걸이,목걸이

 

hobak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