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정보/연예인

부부의 세계 15회(15화)14회(14화)13회(13화)김희애(지선우)패션 정리 의상 협찬 옷

부부의세계15회 패션에 대해 알아볼게요.

자살을 결심했던 김희애(지선우)그러나 김윤기(이무생)쌤이 구하러 오셨는데요!

 

그때 입고 있었던

 

코트는 타임제품이에요. 가격은 나와 있지 않아요.

 

타임코트 색상은 브라운빛이네요.

 

 

부부의 세계 16회(16화) 김희애 패션 가방 어느 브랜드꺼에요???!!!

부부의세계가 드디어 마지막회라니! 너무 아쉬워요!!!!!!!ㅠㅠㅠ 같이 울고싶다!! 16회 예고에 나온 가방! 딱 보자마자 감이 오시나요? 패션 너무 이쁘죠? 깔끔한 자켓.그리고 청바지.팬츠.스카이��

hobaksi.tistory.com

귀걸이(이어링)은 블랙뮤즈제품입니다.

 

Mini Round Hoops 가격은 35,000원입니다.

 

 

 

아련한 김희애!

지선우니트마저 완벽!

 

바닷가에서 입었던 니트 스웨터는 H8.

 

가격은 46만원대

팬츠(청바지)는 락앤본 제품으로 가격은 39만원이에요.

시스루 느낌나는 블라우스와 스커트 투피스에요. 브랜드는 델라라나에요.

블라우스 53만원대. 스커트는 48만원대에요.

 

귀걸이는 이에르로르 페니도르 14K 귀걸이 MS 자개 48만원대에요.

 

해강이 엄마 만나러갔던 굴욕(?)적인 장면에서 보여준 코트는 모에.

귀걸이와 목걸이는 스와로브스키제품입니다.

 

와인빛 레드 블라우스는 토이킷제품이에요.

 

 

부부의 세계 15회(15화) 김희애(지선우)X한소희(여다경)패션 정보 의상 협찬

이제 종영이 코앞이라니 너무 아쉬워요!! 연장 안되나요????!!!! 부부의 세계 ♥ 이무생 TMI ♥ 이무생로랑, 무생채 #긴 글 주의 :) 이 포스팅은 사심을 가득담아 제작하는 포스팅입니다. 쉿쉿!!!!!!..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이무생로랑, 김윤기쌤 매력!

부부의세계가 최근 며칠전에 파주에서 촬영되었다고 하네요. 촬영지에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15회.16회 흑흑 아쉽게도 이제 종영으로 치닫고 있네요! 안돼돼ㅠㅠ 부부의 세계 박해준(이태오) ��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1회부터 13회까지 김희애(지선우)패션 가방 정보모음

부부의세계에 김희애 패션들 정말 화려한 아이템들 많았어요. 특히 !가방들이 너무나 이쁜 백들이 많았죠? 그래서 가방만 쫙 한번 모아서 정리해보려고 해요. 한 회에 3~4개 이상의 핸드백들을 ��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15회(15화)김희애(지선우)블랙 가방 어디 브랜드꺼에요?패션정보 의상협찬

부부의세계15회김희애패션! 딱 한 회 남겨놓고 있네요! 오늘 15회에 나온 블랙 가방! 준영이(전진서)와 고산을 떠나는 내용을 짐작하게 하고 있었는데요! 눈에 딱! 띄는 지선우가방! 과연 어디 브�

hobaksi.tistory.com

 

부부의 세계 박선영(고예림)옷 가방 의상 협찬 패션

부부의세계에는 너무 이쁜 옷들이 많이 나와요!^^ 김희애 한소희만큼 예쁜 옷을 많이 입고 나오는 분 박선영(고예림) 니트도 참 편안하고 이쁜 느낌이네요. 브랜드는 "모에" 제품이랍니다. 김영��

hobaksi.tistory.com